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0

교통사고 합의서 양식 무료 서식 공유 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통사고 합의서 양식을 공유해 보려 합니다. 무료 서식 파일을 공유하니 혹여 현재 교통사고 합의서 양식을 찾고 계신다면 아래 자료를 이용해 보세요 기본적으로 교통사고 합의서 양식은 사망사고와 부상사고로 나뉠 수 있는데 부상사고의 경우에는 대부분 보험사에서 처리를 하게 되죠, 하지만 자신의 귀책에 따라서 그 죄가 무거워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뺑소니나 음주운전등을 했을 경우 말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경우 서로 약간 다른 합의서 양식이 법원 사이트에 게재되어 있어서 이렇게 공유해 봅니다. 많은 분들이 교통사고가 발생을 하면 초동 조치가 가장 중요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고가 난다면 그자리를 이탈하지 말아야 하며, 이탈할 경우 사고 후 미조치, 도주 운전죄가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2023. 1. 5.
폭행 합의서 양식 무료 서식(단순, 쌍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폭행 합의서 양식을 공유해 보려 합니다. 그러면 안 되겠지만 길을 가다가, 술을 마시고 등 우리가 시비가 붙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때 단순 폭행 이든 쌍방 폭행이든 일단 경찰이 오고 파출소를 가게 되는데, 상황에 따라서 폭행 합의서를 작성해야 할 수 도 있습니다. 한쪽의 부상정도가 심하거나, 의견이 서로 대비되는 경우에 합의를 보는 상황으로 바뀌게 됩니다. 변호사를 통한다던가 하면 처리가 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상황이라면 자신이 직접 처리를 해야 합니다. 아래는 스샷파일을 함께 올려 보는 것인데요, 샘플 내용이 있으므로 해당 내용을 확인하시고 내역에 맞게 작성하시면 좀더 편할 수 있습니다. 폭행 합의서 양식 아래는 폭행 합의서 양식을 공유해 봅니다. 무료 서식으로 단순 .. 2023. 1. 5.
자동차 매매 계약서 양식 무료 서식 (중고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고차를 거래할 때 사용이 되는 자동차 매매계약서 양식을 공유해 보려 합니다. 대체적으로 매매상사를 이용해주면 해당 업체에서 알아서 제공을 해주게 되는데, 요즘은 직거래가 워낙 많기 때문에 구비가 되어있지 않다면 이렇게 온라인에 공유되는 자동차 매매계약서 양식을 사용하게 됩니다. 자동차 매매 계약서 양식 작성할 때!! 자동차 매매계약서는 계약을 체결할 때 작성하게 되는 문서로써 매매 차량과 매매가격, 대금지불, 차량인도, 공과금등에 대한 내용이 전반적인 내용으로 구성이 됩니다. 매도인은 매수인에게 자동차의 소유권에 대한 권리를 이전하게 되는 것이며, 이데 대가로 매수인은 매도인에게 매매대금을 지불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실제 계약서를 작성하기 전에는 자동차 매매 계약서 양식을 먼저 작성.. 2023. 1. 5.
내용증명 양식 무료 서식 공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용증명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살면서 내용증명 양식을 사용할 일이 발생하지 않으면 좋겠지만 만약 발생했다면 필요한 내용증명 무료 서식을 공유해 보려 합니다. 대다수 한 번쯤 예상치 못한 일로 인해서 소송을 진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 가장 먼저 진행하고 흔하게 진행하는 것이 바로 내용증명 보내는 일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내용증명 양식 공유도 그렇지만 전체적으로 작성 방법 등을 함께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내용증명 양식에는 어떤것이 있을까? 이러한 문서는 개인이 개인에게, 회사가 회사에게, 개인이 회사에게, 회사가 개인에게 보내는 문서로 볼 수 있습니다. 서로 채무관계에 있거나, 문제가 발생한 부분이 있다면 이러한 내용에서 일반적으로 문서화해서 증빙하고 처리하는 것을.. 2023. 1. 5.